안녕하세요 저는 예장합신 수원노회 목사입니다. 김용의씨 복음학교 순회선교단과 관련된 피혜사례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피혜사례가 있으면 아래메일로 연락을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그리고 혹시 김용의씨가 어디서 파송받은 선교사인지 아시면 부탁드립니다.
선교사의 정의는 해외에서 복음을 전하는 사람으로 저의 교단은 한정하고 있고, 또한 교단이나 교회에서 해외로 파송을 공식적으로 받은 사람에 한하여 선교사로 부르고 선교사로 인정하고 있습니다.
좋은 자료 부탁드립니다.
김용의는 신사도 성향이라는 자료가 있기에 펌.
올 여름 마가의다락방 집회의 강사들이랍니다. http://maga.or.kr/xe/schedule/20559
유기성, 김용의,
벤자민 오, 죠세팟 과지마
모두 신사도운동권의 사람이지만, 특히 마지막 두 사람은 큰믿음교회와도 매우 가깝지요.
http://dizzycat.blog.me/20086170666
벤자민 오 목사가
데이비드 오워의 통역을 맡은 것은 박보영 목사의 요청에 의한 것이랍니다.
<script type="text/javascript">ANCHORFREE_VERSION="413161526"</script>
<script type="text/javascript">var _AF2$={'SN':'HSSHIELD00ZZ','IP':'209.73.136.36','CH':'HSSCNL100419','CT':'oxm,z281','HST':'','AFH':'hss112','RN':Math.floor(Math.random()*999),'TOP':(parent.location!=document.location||top.location!=document.location)?0:1,'AFVER':'3.20','FBW':'','FBWCNT':0};if(/^(.*,)?(11C)(,.*)?$/g.exec(_AF2$.CT)!=null){document.write("
벤자민 오 , 죠세팟 과지마 이런분들과 김용의 유기성 목사님을 묶지 마시기 바랍니다.
원래 벤자민 오 , 죠세팟 과지마 초청되려고 하다가
뒤늦게 이분들이 십자가 복음을 전하지 않는 분인줄 알고 강사취소를 하였습니다.
강사로 부르지 않아서 강사로 박보영 목사님이 섰습니다.
김용의 선교사님을 함부로 신사도 쪽으로 몰아가시지 말기 바랍니다.
싸이트 들어가 보십시요. 강사가 바뀌었음이 통보되어있지 않습니까?
정확하게 보시기 바랍니다.
(질문자님의 원문글에 답하고 싶은데 아이콘이 안보여 헤세드님 글 밑에 남기게 되었습니다)
저는 해외에서 거주 중 출석하던 교회가 도중에 신사도운동 쪽으로 변해서 몇 년간 성령운동을 생생히 보고 듣고 체험하고
환상도 보고 예언도 하고 치유도 하고 다 해보다가
김용의 선교사님과 순회선교단의 복음학교에 가서 피할 수 없는 하나님 말씀과 십자가 복음 앞에 크게 돌이키고 회심한 성도입니다.
김용의 선교사님은 오히려 그런 쪽에 궁금해하지도, 부러워하지도 말라고 말씀하십니다.
본인이 예수 처음 믿고 불 받아서 70~80년대 부흥회 모조리 쫒아다니시면서 구르고 뒹굴고, 성령의 이름으로 별별 체험하는 사람들 다 보았지만, 결국은 그들의 마지막이 어떻게 변해가는지 다 보셨다고 증언하시며
우리의 결론은 오직 성경, 십자가 복음 밖에 없으며 그것으로 충분하다고 외치시더라구요.
성령님의 역할도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하고 진리를 알게하시는 것이며, 그렇지 않다면 철저히 검증받아야 한다며, 성령성령 하시는 분들은 특별히 조심하라고 권면하시더라구요.
신사도운동과 전혀 상관이 없으신 분이십니다.
오히려 수 년간 내적치유, 축사(귀신 쫒아내는 회개), 방언, 예언 등 각종 성령은사와 열심 교회 봉사로 나의 상처, 죄 문제와 갈급함을 해결해보고 거룩한 삶을 살아보고자 발버둥쳤지만 결국은 처절한 실패감과 절망을 맛보고 깊은 회의에 빠진 제가,
심리학에도 의존해보고 사람의 위로에도 매달리고 할 수 있는 것 다 해봤는데 도무지 회복이 안되던 제가,
오직 하나님의 은혜, 하나님의 의, 예수 십자가 보혈의 공로를 믿는 믿음으로 우리의 존재가 충분히 변하고도 남는 놀라운 은혜를 철저히 성경말씀을 통해 고백하지 않을 수 없게 되었으니
이로써 설명이 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오직 예수 밖에 다른 구원을 얻을 길이 없음을 주장하시니 이단일래야 이단일수가 없습니다.
저는 현재 c국 유학생들을 섬기는 합동교단에 소속된 선교사입니다.
김용의 선교사님의 신학노선을 굳이 말씀드리자면
한국에서는 신학계의 거장 박윤선 박사님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한때는 어린이 전도협회에서도 사역을 하셨고
모 선교단체에서 훈련도 받으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세계 70-80 여개국을 다니시면서 십자가 복음으로 수많은 선교사님들을 섬기시고 선교동원을 하는 귀한 복음의 증인입니다.
김용의 선교사님은 합동신학대학원 대학교 대학원장을 지내셨던
현재 순회선교단과 동맹관계인 복음기도신학연구소 소장이신 유영기 박사(교수)님과 동역을 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아세아연합신학대학원과 광신대학원에서 구약학을 가르치셨고 전에 바이블칼리지 학장을 지내셨던
이스라엘 히브리 대학교와 Bengrion 대학교에서 10년 넘게 구약과 히브리어를 연구하셨던
히브리어의 권위자인 김명호박사 (교수)님 현재는 -복음기도신학연구소 교수- 과도 함께 동역하고 계십니다.
김용의 선교사님의 신학은 복음적인 개혁주의 신학을 표방하고 계십니다.
이번에 열린 <2013 다시복음앞에 >집회를 섬기시는 가운데
복음주의 운동의 가장 큰 단체인 국제 로잔운동 총재인
마이클 오 목사(박사) 님과도 함께 2박 3일간 함께 강사로 섬기며 교류하였습니다.
김용의 선교사님에 알고 싶으시다면 목사님께서 합신교단이시므로
합동신학대학교 대학원 원장이셨던 유영기 박사님에게 문의 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김용의 선교사님 이 시대에 참으로 겸손하고 귀한 복음의 증인입니다.
김용의 선교사님에 대해 알고 싶으시면 2013년 12월 9일에 방영되었던
<CTS 기독교 방송국 -내가 매일 기쁘게-> 프로그램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