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호주집회에서 사용된 백투예루살렘

11)호주.JPG

 

                                     인터콥을 지도한 자문위원들이 누구인지 밝히라

 

                                                                                                                                이인규

 

2011년 12월 인터콥을 지도한 KWMA와 자문위원들은 인터콥이 신학적으로 잘못된 사상을 수정하였으며 지도와 자문에 효과가 있었다고 발표하였다.

더욱이 인터콥은 백투예루살렘이라는 용어를 사용하지 않고 백투예수로 바꾸며, 문제가 되는 책은 수정하겠으며, 신사도운동의 용어와 극단적세대주의 사상을 수정하고 회개하겠다고 하였으며, KWMA는 지도와 자문으로 상당한 수정을 하였다고 보고하였다.

             

그러나 (1) 2012년 4월 현재 인터콥 홈페이지는 백투예루살렘이라는 용어와 그 사상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었으며 (2) 인터콥은 자문을 받아 문제있는 책을 수정하겠다고 하였으나, 책 한권만 일부분을 수정했을 뿐이며, 2011년 9월에 출간한 서적 "하나님의 나라"는 예전과 동일한 극단적세대주의 사상을 그대로 담고 있었다. (3) KWMA가 지도와 자문을 시작한 2011년 5월 이후에도 8월과 10월에 미국과 호주에서 집회를 열었으며,그 집회에서 백투예루살렘이라는 용어와 사상을 그대로 사용하며 가르치고 있었으며, (4) 2012년 4월 현재에도 인터콥 홈페이지는 신사도운동과 IHOP의 사상인 24/7 기도, 다윗의 장막, 이스라엘의 회복, 대추수운동, 복음의 서진운동, 신부운동등의 용어도 그대로 사용하고 있음이 확인되었다. (5) 또한 인터콥은 대학동아리를 전국적으로 확대하면서 가입회원들에게 가계저주론, 대적기도, 선포기도등을 가르치고 있었다.(필요하다면 모든 자료를 확보하고 있으며 공개할 수 있다)

  

(아래 자료는 2011년 12월에 대학 인터콥 동아리에서 가르치는 내용을 증거물로 확보한 것이다) 

 

인터콥화일1.PNG

 

인터콥화일4.PNG

 

 

 

결론적으로 인터콥은 백투예루살렘이나 베뢰아사상이나 신사도운동, IHOP 상이 바뀐 것이 없다. 

그렇다면 인터콥을 자문한 지도위원들이 누구이며, 그들이 그동안 구체적으로 무엇을 지도하였으며, 인터콥이 회개하고 수정했다는 것을 어떻게 검증하였는지에 대해서 밝히기 바라며, 그 신학 자문위원과 지도위원의 명단을 모두 공개하고 그들이 지도한 과정을 구체적으로 설명하여야 할 것으로 보이며, 그동안 인터콥을 지도하기는 커녕 오히려 인터콥의 방패가 되어진 점에 대해서 책임을 지어야만 할 것이다.

특히 KWMA는 그 단체에 가입된 소속단체 중에서 신사도운동과 이단단체가 가입하고 있음에 대해서 그 이유가 무엇인지 밝히기 바라며, KWMA의 지도급 목사들 중에서 그동안 계속 신사도운동 집회에 참여한 목사가 누구인지를 밝히기 바란다.

  

더욱이 인터콥은 한기총에 가입을 하기 위하여 신청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어느 성경에 한국과 중국을 거쳐 예루살렘으로 복음이 서진하면 종말이 온다고 기록되어 있는가?

그리고 이런 백투예루살렘 사상을 수정하기로 약속해 놓고 아직도 몰래 가르치는가? (2012년 2월, 3월 동영상)

 

 

 

 신학자도와 자문은 2011년 5월에 시작되었으며 문제가 되는 책들을 폐기하겠다고 약속하였다. 그러나 2011년 9월에 인터콥 최바울은 "하나님나라"라는또 다른 책을 발간하였는데, 그 책에는 여전히 666, 음녀, 적그리스도를 자의적으로 해석하는 극단적세대주의 사상이 기록되어 있었다. 신학지도와 자문을 지도한 위원들이 도대체 누구였는가? 그들은 신학지도와 자문이 효과적이었다고 말하고 있기 때문이다,

 

12)최바울책1-1.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