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철 목사: 다트로이트 앤아버 장로교회)
배신 배반 배은의 대명사 정이철
배신 배은 배반의 인물 가롯유다 같은 정이철
김한길 목사는 아래와 같이 정이철에게 많은 은혜를 배풀었다. 그러나 정이철은 은혜를 갚기는 커녕, 배은, 배신으로 갚았고, 심지어는 김한길목사에게 못된 악플 까지 달았던 것이다. 그래서 이제 김한길목사는 사람 보기가 무서워 진 것입니다. 그리고 홧병까지 생긴 것입니다.
정이철은 내가 자기에게 악플을 달았다고 난리다. 그러나 내가 먼저 이유 없이 악플을 달 사람이 아니다.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날 리가 없다고 정이철이가 먼저 2014년 부터 나에게 못된 악플을 달았던 것이다. 이 것이 중요한 것이다.
그리고 2016년 봄에도 정이철이가 나에게 먼저 못된 악플을 달았다. 몸이 아픈 나를 가리켜 병든자라고 하면서 이런 저런 병에 대한 말을 하였다. 그러했기에 하두 얄미워서 대응의 악플을 달았던 것이다.
그 가운데 정이철은 이인규 권사의 사적인 모임의 대화를 비밀리, 동의없이, 녹음하여 youtube에 동영상을 올렸다. 이 것은 불법이다. 이인규 권사의 동의없이 올렸기 때문이다. 이런 불법의 짓을 하기에, 하두 미워서 동영상에 나온데로 "아직의 사람이 되었군요" 하는 리플을 단 것이다. 정이철이가 이처럼 못된 짓을 하였기에 악플을 단 것이다.
고로 정이철이가 먼저 나에게 악플을 달았기에, 몇 년을 기다리고 참다가 화가 나서, 나도 악플을 단 것이다. 그리고 정이철이가 나에게 악플 단 것이 더 많다는 사실이다. 그리고 그 심도는 이루말할 수 없이 정이철이가 더 심하게, 악하게 단 것이다.
김한길 목사가 정이철에게 배푼 것들 보기:
2. 수고한다고 격려금 che사; 앤아버정로교회)ck $1000불 check 보냄
3. 가끔 수고한다고 식당에 가라고 $100. $100 - 200(?) 보냄.
4. 시카고 서점에 책값을 못냈다고 하기에 대납해주기를 2번.
합하여 약 $400 선(?) - 혹은 그 이상(?) 대납. 서점에 기록이 있고, 교회 기록에도 있음.
5. 교회를 찾기에 적합한 교회 4 군데 알아 보기, 전화 등등. (휴스턴 / LA / 달라스/필라 교회)
그리고 신문 광고판 살펴 보기함
6. 우리 하이드팍교회 "후임자" 로도 생각.
그러나 돌아온 건 배신. 나에게 재정에 비리가 있다고 함, 웃김
( http://hpkbc.org/tt/board/ttboard.cgi?act=read&db=spring5&page=2&idx=455 )
7. 그리고 정이철을 한국 개혁총회 인터콥 공청회에 보낼 때, 모금을 하여 비행기표, 체류비를 제공했고,
심지어 정이철의 은사라고 하는 서00 박사의 접대비 $500 까지도 주었던 것입니다.
이러한 김한길 목사에게 정이철은 아래와 같은 악플 거짓말을 달았습니다.
1. "바른말"이라는 아이디로 정이철 목사는 "김 목사"를 향해 이런 리플을 달았습니다. (뉴스앤조이에서)
"이후 김한길 목사의 재정관리 상에서 추한 정보가 들려와서 더욱 경게하고 있었던 것이지요. 더 이상은 말하지 않는 것이 본인의 명예를 위해 말하지 않는 것이, 그 쪽에서도 더 이상 근거없는 말을 하지 않기를 바랍니다."(정이철 리플)
이처럼 정이철은 재정에 깨끗한 김한길 목사를 재정에 비리가 있는 자로 악플을 단 것입니다.
2. 김한길 목사는 "진목연 회장 자리에 욕심 난 사람" 이라는 악플을 단 정이철.
3. 얼마 전 2016년 봄, 미주뉴스엔조이에서는 "병든자"라는 닉으로 김한길 목사의 몸이 아픈 것에 대해 이러쿵 저러쿵 악플을 단 정이철 입니다.
4. 엊그제 남침례농단 글에도 정이철은 김한길 목사의 병에 대해서 어쩌구 저쩌구 한 글을 썼습니다.
5. 정이철은 자기 사이트에 김한길 목사의 사진을 올려 놓고, 거짓말로 악평을 하였습니다.
정이철이가 진목연 이름/간판을 김한길 목사에게 안 주었기에 정이철을 괴롭힌다는 그런 조작 거짓글입니다.
이러한 정이철을 볼 때 정말 정이철은 악한 녀석, 악동이구나 하는 생각을 갖게 하는 것 입니다.
정이철은 김한길 목사 보다도 16-17 세 연하 입니다.
한참 아래인 정이철이가 연장자인 김한길 목사에게 이리 해도 되는 것 일까요?
더우기 몸이 아픈 김한길 목사에게 이리해도 되는 것입니까?
어려서부터 학교에서 교감이 그리 가르쳤는가?!!
6. 나이도 어린 정이철이가 버르장머리 없이 어른에게 단 악플. 아래 "존재이유"란 닉의 글.
존재이유=정이철 입니다.
존재이유 2014-11-08 21:29 96.xxx.45 | 미련이 참으로 많으신 모양입니다. 김한실 목사님... 그 끈기 좋습니다. 그 끈기로 진리를 붙잡으십시요 목사로서 자질이 있다면 말입니다. 진목연에 그렇게 원한이 있습니까? 그 열정으로 WCC나 NCCK나 다른 곳에 이런 열정을 갖고 일해보십시요
|
김한길목사를 조롱하고 비하하는 정이철의 글 솜씨:
"나에게 사감을 품고 지난 수년 동안 반미치광처럼 살면서 나를 비방하고 조롱하는 글들로 자신의 영혼과 인터넷 페이지들을 도배하면서 살고 있는 이인규 씨의 절친 김한길 목사이다.
김한길 목사는 나에게 심각한 이단성이 있다면서 심혈을 기울여 글을 써서 여기저기에 뿌렸으나, 공감하는 사람의 없어 상심이 크다고 한다"(정이철; "어이없는 예수님 시신상태 이단몰이에서 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