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2철.png

(정이철: 디트로이트 앤아버장로교회)




아래는 정이철을 실제로 체험한 분들의 증언 입니다.



제 1편: 진목연을 배신하고, 변절하여 인터콥측에 딱 붙은 정이철 


1) 이인규님의 증언: 

"몇년 인터콥을 공격하다가 목사가 인터콥을 함께 지도하자고 하니 OK 했던 적이 있다는 것을 필자는 알고 있다."

(출처: http://ikccah.org/board_pjuB87/8588 )


"심지어 신사도운동과 인터콥을 함께 공격하다가, 미주에서 H목사와 함께 인터콥을 지도하게 되었다고 말한 적이 있었다. 그것에 대해서는 한국의 몇몇 이단연구가들이 알고 있는 사실인데, 실제로는 인터콥 지도는 이루어지지 않았다. 그러나 그는 인터콥을 지도를 하겠다고 자세를 바꾼다. 필자가 인터콥에게 9번을 고소를 당하였을 때에 그는 이런 행동을 취하고 있었다. 그 이후로 정이철목사가 인터콥을 더이상 공격하지 않았다."

(http://ikccah.org/board_pjuB87/8429 )


2) 이00 장로님의 증언:

한국 개혁총회 인터콥 공청회가 끝난 후, 정이철은 인터콥측 인사들을 만났다. 

이00 장로의 증언이다. 그 것을 목격한 이00 장로는 필자에게 알려주었다. 

이00 장로님 외에도 몇 분이 함께 목격했다고 한다. 만나서 뭘 했을까? 흥미진진  


3) 개혁공청회를 마치고 온 정이철은 진목연 해체 작업에 돌입한 FACT가 있다.

정이철은 거짓말로 필자에게 진목연이 해체되었다, 없어졌단 말을 하였다. 

여기에 대한 스토리는 나중에 차분히 쓸 것이다.  


4) 이인규 님의 증언:  

"정이철목사는 상대방을 조작하고 매도하는 사람으로써자신은 상당히 위험하고 심각한 주장을 하면서도 끝까지 옳다고 하는 사람이 아닌가솔직히 필자는 정이철목사의 신학적 무지가 그정도까지 인줄은 정말로 몰랐다." ( http://ikccah.org/board_pjuB87/8588 )

 

 

제 2편: 정이철은 거짓말로 김한길목사를 모함한 인간이다. 


이인규 님의 증언: 

그런데 나중에 K 목사를 왜 제명시켰느냐고 물으니 입에 담지 못할 욕설을 했다.

(필자 주: K목사는 김한길 목사를 가리킴) 

나중에 알고 보니 모두 거짓말이었다. L 장로와 L목사에 대해서도 욕설을 퍼부었는데, 역시 모두 거짓말이었다. 

정이철목사는 이런 불협화음으로 세이연에서 탈퇴하였다.

그런데 필자에게 자신은 세이연 상임위원회만 사퇴한 것이고 세이연은 사퇴한 것이 아니라고 하면서 한국 세이연에 가입시켜 달라고 요청을 하였다. 나중에 미국에 알아보니 상임위원뿐 아니라 세이연도 그만 둔 것이며 정이철 목사의 자필로 서명을 한 것이 밝혀졌다. 곧 알아보면 들통이 날 이런 거짓말을 자주 하는지 모르겠다.

나에 대한 험담을 미국목사들에게 보냈는데 대부분이 거짓말이었다. 이것은 그의 인격을 알려주는 것이다. 그는 그 자리에 없는 사람을 비방할 때에 자연스럽게 욕설을 하며 거짓조작을 하였던 것이다.


"그 사람은 아주 나쁜 사람입니다"

정이철 목사가 가장 자주 사용하는 말이다 


현재 만들어진 바른 믿음 홈페이지도 자기 견해에 반대하거나 서명을 하지 않으면 모두 제명시키고, 자기 견해를 반박하는 글을 올리면 IP를 차단시키고 있다. 

필자가 미국에 갔을 때에 그러한 이야기를 너무 많이 들었는데, 현재 미국에서 상당히 많은 목회자들이 정이철 목사를 싫어하며, 세미나에 초청하지 않는다고 한다. 어느 목사님은 "정이철과 같은 강사를 다시 부르지 말라"고 하는 것을 직접 들었다.

더 많은 자료와 정보가 있지만, 개인을 비난하는 것은 이 정도에서 그만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상당히 심한 사건도 알고 있고, 몇몇 사람들에게 들었던 충격적인 이야기도 있지만, 더이상 양심이 허락하지 않으므로 그만 하려고 한다. 정이철목사는 조작의 달인이며 거짓말을 너무 잘한다.

그의 글을 보면 논리적인 내용은 찾을 수 없으며 오직 변명과 비인격적인 욕설과 비방만이 있을 뿐이다. 자기와 다르면 모두 이단이라고 하며, 사탄이라는 말을 너무 쉽게 하고 있다. 자기의 잘못은 절대로 인정하지 않는다. 필자가 보기에는 그는 거듭난 그리스도인이 아니다.

근거 출처: http://ikccah.org/index.php?mid=board_pjuB87&document_srl=8429


참고로 김한길목사는 정이철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었다. 아래와 같은 은혜를 베풀었다. 
그런데 정이철은 그 은혜를 배은으로 갚은 자이다.


제 3편: 김한길 목사가 정이철에게 베푼 것은 무엇인가? 
아래와 같습니다. 이런 걸 공개하는 건 아니지만, 정이철이가 하두 못된짓을 하기에 공개합니다.  

1. 우리 교회에 대학부 봄 수련회에 말씀 전하는 Guest Speker 로 세움. 말씀 강사로 초청. 3박 4일. 숙식제공 등등. 강사 사례비 $800 그리고 비행기표 제공.

2. 수고한다고 격려금 check $1000불 check 보냄 
3. 가끔 수고한다고 식당에 가라고 $100. $100 - 200(?) 보냄. 
4. 시카고 서점에 책값을 못냈다고 하기에 대납해주기를 2번. 합하여 약 $400 선(?) - 혹은 그 이상(?) 대납. 서점에 기록이 있고, 교회 기록에도 있음 
5. 교회를 찾기에 적합한 교회 4 군데 알아 보기, 전화 등등. (휴스턴 / LA / 달라스/필라 교회)

그리고 신문 광고판 살펴 보기함
6. 우리 교회 "후임자" 로도 생각. 
그러나 돌아온 건 배신. 나에게 재정에 비리가 있다고 함, 웃김

( http://hpkbc.org/tt/board/ttboard.cgi?act=read&db=spring5&page=2&idx=455 )

7. 진목연을 하면서 배후의 일은 김한길목사가 거의 다 했고, 후원금들을 모아 정이철 활동에 필요한 경비를 모두 조달해 주었다.  



제 4편: 조작과 허위 이메일 유포의 귀재 정이철

http://ikccah.org/board_pjuB87/8431

http://ikccah.org/board_pjuB87/8429

(3) 정이철 목사의 "허위 거짓 서명자 명단"에 대한 문제제기 

http://usaamen.net/news/board.php?board=free&command=body&no=9798&


(4) 정이철목사의 이단적 주장, 이단성  

정이철: 디트로이트 앤아버장로교회, 바른믿음사이트 주인 

http://craaha.com/board_1155/7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