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철의 남침례농단글 3 개 

1. 하나는 어제/엊그제의 정이철이가 올린 글로서 "미남침례한인총회 농단한 사람들은 누구인가?"란 글,   

2. 오늘 12/30일 올랐던 "남침례 반총회장 선거 운운한 글입니다. 총회장 선거에 비리가 있었다고 운운한 것. 정이철은 이 글을 올렸다가 내렸음. Lock 하였음. 

3. 세번째 12/30일 올린 글: ''미남한인총회의명예훼손주범은남침례대책위"란 글. 


이리하여 정이철의 3개의 글은 남침례의 명예를 심각히 훼손한 것이고 남침례목사들을 심히 모독한 것입니다.   


이러한 정이철의 3 개 글은 모두 카피하여 두었습니다. 증거물로 확보하였습니다.

분명 남침례 총회장(반기열 목사)과 대책위원장 이재위목사, 엄종오 총무, 


그리고 김한길목사에 대한 심한 모욕의 말과 명예훼손의 글을 쓴 것입니다. 

심지어 몸이 아픈 김한길목사의 질병에 대하여도 운운하였고,  

이제는 인터콥과 신사도를 넘어 의학을 전공하고, 의사 Doctor 까지 되어 김한길목사의 주치의(?)가 된 것입니다?? 

의사와 간호사는 환자의 질병에 대해선 일체 말을 안 합니다. 비밀로 합니다. 이것이 의사가 지키는 Rule 입니다.  


그런데 똑똑한 정이철 목사 의사는 자기 입맛대로 환자의 질병에 대해서도 운운하고, 

잘 알지도 못하면서 일주일에 4일 혈액투석 운운한 것입니다. 

이런 오진이 어디 있을까요? 신학에서도 이단성을 보이더니만, 이젠 진료에서도 오진을 하고, 슈바이처의 Rule 마저 지키질 못 하니, 이 걸 분명 뭐라고 해야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