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정이철은 자기 사이트에서 "이인규, 부활=재창조는 문선명 계열의 이단사상 이라 주장"(12.16.2016.)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인규 평이협 대표에게 물어보니 이인규 대표는 그런 말을 한 적이 없다고 하였고, 평이협사이트에도 그런 말을 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따라서 이에 대해 정이철은 허위/거짓말을 한 것입니다.  


2. 정이철은 "예수님의 시신이 썪었다, 3일 동안 만큼은 부패했다"고 주장하므로서 자신의 이단성을 드러냈습니다.  

그러면서 정이철은 이승구교수와 서철원교수, 정태윤목사 역시 예수님의 시신이 썩었다에 동조한 것처럼 말을 하였고, 정이철 자신의 바른믿음 사이트에도 글을 올렸습니다.

따라서 정이철은 계속 "예수님의 시신이 3일동안 만큼은 부패했다. 썩었다"고 하므로서 시편과 사도행전의 말씀에 어긋난 비성경적인 주장을 한 것입니다. 시편과 사도행전은 예수님의 시신이 썪지 않았다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박00 목사님이 이승구 교수에게 문의를 하였는 데, 이승구 교수는 그런 말을 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정이철은 이에 대해 거짓말을 한 것입니다. 이승구 교수가 말하지 않았는데도, 하였다고 말 입니다. 


결론적으로 정이철은 위에 언급된 것 처럼 거짓말 2 건을 한 것입니다.     


< 참고 > 

1. 그러면 주석서 메튜핸리 주석은 무어라 하는가?
예수님의 시신이 부패하지 않았다, 썪지 않았다고 주석하였습니다. 

2. 그러면 개혁주의와 장로교 교단에서 성경 다음으로 중요시 여기는 웨스트민스트신앙고백서는 무어라 할까요? 
웨스트민스트신조 제 8조 기독론에 보면 "예수님의 시신은 썪지 않았다, 부패하지 않았다"고 말 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개혁주의라는 정이철은 웨스트민스트신조를 위배한 것입니다. 

개혁주의에서는 이들을 가만히 두나 봅니다? 어떤 조치를 해야 하지 않을까요? 

장로교 교단에서도 정이철을 치리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