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CCAH 4th Gene.jpg

 


세이연 제4차 총회가 10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금번 총회는 호주에서 처음 개최되는 바 그 기대 또한 큽니다.

하지만 호사다마라고 하던가, 유난히도 금년 총회 준비가 어려웠던 것도 사실입니다.


그래도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총회 준비는 하나하나 차분히 진행되어 왔으며 이제 마지막 점검을 통하여 현지와의 조율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 3차 총회를 마치고 평가회의때 세미나를 최대한 많이 개최하여 참여하는 분들에게 유익을 주기로 결의한 바 이 결의의 실행을 위하여 특별히 금년에는 관광을 최소화하고 세미나를 많이 배정하였습니다.


또한 모두 이단 대처 사역에 있어 전문가들이니만큼 지역교회에 파송하여 이단들의 활동에 대해 집중적으로 알려주고 계몽함으로 암적인 존재같은 이단 사이비들로부터 지역 사회나 교회를 보호하기로 하였습니다.


이 귀한 일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협력하고 계시는 호주 총회 준비위원회에 감사드리며, 기꺼이 이 사역의 중요하고도 중대함을 알고 물심양면으로 협력하는 교회와 단체,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모쪼록 환경이 열악한 가운데서도 하나님의 사명이기에 순종하는 귀한 사역자들위에 하나님의 위로와 은혜가 넘치시기를 바라며, 금번 4차 총회를 통하여 비온뒤에 땅이 더욱 단단해 지듯이 세이연이 진리를 사수하는 일에 큰 몫을 감당하기를 기대합니다.


이 글을 읽고 총회를 위해 기도해 주는 여러분 모두에게 주의 사랑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살롬~~


세이연 해외 사무국장

목사 한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