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는 인터콥의 한 회원을 통하여 2012년 4월에 그들의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았다

인터콥을 지도한 자문위원에 의하면 그들은 백투예루살렘의 용어를 모두 수정하고 사용하지 않았어야만 한다. 필자는 그것을 확인하고 싶었다.

필자가 직접 확인한 인터콥 회원들은 모두 BTJ를 백투예루살렘으로 이해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아래 동영상은 2012년 4월까지 인터콥 홈페이지의 홍보동영상으로 있었다.

 

 

필자가 그것을 확인하고 싶었던 이유는 필자가 확인한 인터콥 회원들은 거의 모두가 BTJ를 백투예수로 이해하지 않고 있었으며, 모두 백투예루살렘으로 이해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다시 말하자면 인터콥이 백투예루살렘이라는 용어를 사용하지 않으며, 그런 사상을 가르치지 않는다는 주장은 거짓말이었기 때문이다.

 

다음은 최바울이 2012년 3월 둘째주에 인터콥에서 직접 설교한 동영상이다

그 동영상은 명백한 마지막 프론티어의 백투예루살렘에 대한 내용이다. 무엇이 달라졌는가?

 

 

하나님이 지금도 집요하게 예루살렘을 주장한다는 설교 (2012. 2월 동영상)

 

 

하고 있는 모든 직업을 다시 오시겠다는 절대언약에 맞추어야 한다는 최바울의 설교. 실제로 학교와 직장을 그만 두고 선교사로 나가겠다는 청년들이 많습니다,

 

 

 

6)백투1.PNG

 

 

7)백투2.PNG

 

 

 

8)백투3.PNG

 

 9)백투4.PNG

 

 

 

4)인터콥118-IHOP, BT.PNG

 

 인터콥 회원들은 모두 BTJ를 백투예루살렘으로 이해하고 있었으며, 2012년 4월 인터콥의 홈페이지는 백투예루살렘의 용어와 그 사상이 그대로 사용되고 있었다. 그런데 무엇을 근거로 인터콥이 백투예루살렘을 수정하였으며 2011년 10월이후에는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는가?

 

최바울 자신이 2012년 3월에 백투예루살렘을 설교를 하고 있는데에 무슨 변명이 필요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