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로그인  |   회원가입
  Los Angeles Time
  New York Time
  Seoul Time
  Tokyo Time
  Canberra Time
  Beijing Time
  Ottawa Time
  Berlin Time
  Sao Paulo Time
  Sydney Time
  Hawaii Time
은혜로교회 신옥주 Home
김민태
2015.10.12 11:34

영상을 보면서 소름이 돋는다... 당신들은 사람 탈을 쓴 짐승들인가? 과연 당신들이 진정 사람인가? 사람이라 할 수 있는가?

한 사람을 몇 년동안 이단이라 매도하고 거짓, 허위 사실들로 똘똘 싸매어 완전히 미친 사람이라 취급하는 당신들은 그에 대한 성도들의 피해는 생각하지 않는건가?


지난 약 7여년의 시간동안 악평을 해도 참아줬다. 그런데 당신들은 그 자비가 마치 우리가 병신 벙어리여서 아무 말도 못한다고 생각한 것 마냥 더욱 악랄하고 포악하게 씹고 더럽혀왔다.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당신들이 돌아오길 바라며 우리 목사님은 강단에서 수없이 말씀으로, 진리로 돌아오라 했지만 또한 역설적으로 말씀에 입각하여 행악자를 칠 것이고 그에 대한 대응을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가정이 근거없는 말들로 가정이 찢기고, 폭언, 폭력을 당하며 돌팔매질 당하고 정신병원에 집어넣으려 한다면 가만히 있을건가? 아니, 더욱이 몇 년을 그렇게 괴롭혀온다면 당신들은 정말로 가만히 있을 것인가?


우리가 바보 천치인 줄 아는 이 미친 당신같은 사람들은 이제 더 이상 낯짝 못 들고 다니게 할 것이다.

그 고통, 몇 배로 느끼길 바란다.

더 이상 하나님의 이름 더럽히지 마라. 그리고, 진실로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말씀으로 돌아와라.

돌아오지 않는다면, 가히 상상치 못할 영원한 고통 속에서 몸부림 치며 통곡하며 괴로워 할 것이다.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MB (허용 확장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