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로그인  |   회원가입
  Los Angeles Time
  New York Time
  Seoul Time
  Tokyo Time
  Canberra Time
  Beijing Time
  Ottawa Time
  Berlin Time
  Sao Paulo Time
  Sydney Time
  Hawaii Time
은혜로교회 신옥주 Home
홍다운
2015.10.12 11:08
유투브에도, 인터넷에도 나와있듯이 세이연에서 최삼경, 박형택 "목사"라는 사람들이 이단을 조작한다는 진실이 밝혀져 나오고 있으며, 마리아 월경 잉태설,삼신론 등 성경에 없는 헛소리를 강단에서 설교라고 말하고 있는 사람들이 "목사"라고 설치는 곳이 바로 세이연이다.

이들은 심심하면 상습적으로 불법이단 규정을 일삼으면서 여러 목사들에게 돈을 갈취하고 있으며
세이연의 "이단조작자"들 말대로 움직이지 않는다면 그들은 이단규정에서 벗어날 수 없다.

어디 성경에 "돈을 주면 이단을 풀어줘라"하는 구절이 어디있는가

성경에도 없는데 자신의 돈벌이 수단으로 불법으로 이단을 규정하는 최삼경, 박형택, 이인규, 진용식, 한창덕 등 과  이들의 마리와 월경 잉태설과, 삼신론을 주장하는 목사들을  옹호하고 있는 세이연이야 말로 이단이며 하나님의 대적자이다.

또한 이들은 자신 소속도 아닌 타 교단임에도 말씀 한절 제대로 들어보지 않고, 위의 영상처럼 여기서, 저기서 조금씩 갉아모아 짜맞춰서 저런 영상을 만들어 거짓으로 남의 가정을 파탄내고, 학교를 다니지 못할 정도로 비방을 받게 하고, 목숨이 위태로워질 일들을 겪게 하면서 학교를 안다닌다고 비판하고, 가정을 지키지 못했다고 비판한다.

이들의 저런 말도 안되는 거짓으로만 가득찬 영상이,글들이 안 올라갔다면, 돈을위해 불법이단규정을 하지 않았다면
은혜로 교회 성도들은 학교를 안다니고, 가정을 지키지 못한 사람이 되지 않았을 것이다.

세이연과, 최삼경, 박형택,이인규,진용식, 한창덕 등은 직접 나와서 당당하게 대화할 "공청회"를 열었으나 박형택과 이인규는 목숨을 다해 이단을 잡아내겠다던 그들은"돈"을 벌기 위해, 단돈 50만원을 벌기 위해  공청회 자리에 나오지 않았고, 오히려 그 날 기사를 가지고 비방하며 조롱했다.

과연 이들의 행동이  이성적이며 정상적이라고 생각하는가 또한 목사로서 기독교인으로 성경적으로 행동하고 있다고 생각하는가. 많은 사람들을 진리의 말씀을 받아 구원에 이르지 못하게 해놓고선 가정을 파괴하고 생활마저 일상적으로 하지 못하게 해 놓고선  웃고 먹고 떠들고 저런 거짓영상을 만들어대고 있다.

세이연과,  최삼경, 박형택, 이인규, 진용식 한창덕,예장합신 목사들은 은혜로 교회를 불법으로 이단규정한 것에 대해 공개 사과를 해야 할 것이며 그렇지 않는다면 당신들은 불법으로 이단 규정한 것에 대한 보응을, 상상하지 못할 참혹한 보응을 받게 될 것입니다.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MB (허용 확장자 : *.*)